• main_slogan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차이를 만들어 내는 원익IPS

    Big Vision, Big Solution, Big Performance
    담대한 도전, 성실한 걸음, 공정하고 합리적인 평가와 보상
    혁신적 기술로 더나은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MORE
  • main_slogan

    변화를 이끌어 혁신을 창조하는 원익IPS
    창조적 사고와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의 장비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MORE

Business

CHALLENGE
TO THE WORLD

기술혁신과 변화를 통한 창조적 기술로
인류의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입니다.

사업개요

ESG

원익IPS의 ESG 경영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성장을 지속가능하게 합니다.

Careers

자유, 소통, 행복을 통해 원익IPS의 미래를 만듭니다.

WONIK IPS
News

MORE

원익아이피에스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사업 준공

원익아이피에스 본사 문주 전경    글로벌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원익IPS'(240810, 대표 이현덕)는 한국환경공단에서 주관하는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스마트생태공장 구축 사업은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 ▲재생산 에너지 활용, ▲온실가스 저감 등  오염 물질 배출 최소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하여 친환경 공장을 구현하는 사업이다. 올해 6월 환경부 주관으로 한국환경공단에서 진행된 '스마트생계공장 구축사업'에서 원익IPS 가 최종 선정 되어 약 100억원의 지원을  받아 4개월간 스마트 생태 공장의 시스템과 사업장내의 환경을 구축 했다.  원익IPS는 이번 생태공장 구축 사업을 통해 원익IPS는 전기 사용량 215,476kWh, 폐기물 2,832톤/년 저감 및 탄소 배출 5,584tCO2/년 저감을 했다. 이 중에서도 제조에 사용된 물의 냉각수 재활용과 공장 습도 조절에 스팀에서 미스트 분사 방식으로의 변경, 공기압축동작 시 발생하는 열을 재활용하여 공장 온도 유지에 이용, 절감하여 반도체 장비 제조 업체의 모범 답안인 온실 가스 및 환경오염 물질 저감의 벤치 마킹 기업으로 모범을 보였다. 원익IPS의 이현덕 대표이사는 "환경을 생각하는 것은 기업이 해야할 정말 중요한 과제이며, 이런 기회를 갖게 된 것은 더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라는 것으로 받아 드리고, 제조공정의 온실가스 저감 및 재생에너지 활용을 통한 탄소 중립 실천 기업으로써 발돋움 하겠다" 며 말했다.

원익아이피에스, 평택시로 부터 감사표창 수상

- 평택시의회 감사표창에 이어... 평택시장으로 부터 감사표창 수여 - 평택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에 대한 감사표창 - 사회가 인정하는 신뢰받는 회사로의 비전을 위한 노력 계속..       글로벌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원익IPS'(240810, 대표 이현덕)는 평택시로 부터 감사 표창을 받았다고 오늘(07일) 밝혔다. 원익IPS는 평택시에 기부와 평택시북부장애인복지관에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지난 10년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원익IPS는 지난 24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감사의밤 행사시 평택시 의회로 부터 감사표창을 받은 바 있다.    이날 행사는 평택시북부노인복지관 개관 10주년을 기념하여 국제대학교 컨벤션홀에서 개최되었다.  시상식에 참여한 원익아이피에스 사우회 윤영환 회장은 "원익아이피에스의 발전이 나아가 평택시의 발전과 성장이 될 수 있도록 언제나 함께 돕고 나눌 것이며, 이번 감사표창은 원익아이피에스의 전임직원의 결실로 의미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원익아이피에스, 글로벌 시장 개척위해 '미주센터' 설립

- 원익아이피에스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도약.. 미주센터 설립 - 미주지역의 고객신뢰와, 만족을 위한 노력에 박차..          글로벌 반도체 장비 제조 기업 '원익아이피에스'(240810, 대표 이현덕)는  미주지역의 사업개발을 위해 텍사스주 오스틴 지역에  '미주센터'를  오픈하고 개소식을 진행 했다고 오늘 밝혔다.   개소식 현장에는  미주센터 김선준 센터장과 원익아이피에스 이현덕 대표이사, 안태혁 반도체 총괄, 원익홀딩스 임창빈 기획조정실장 등이 함께 자리 했다.   이번 '미주센터'오픈은 지난해 부터 진행되어 왔다. 미주센터는 기존의 오스틴 지역에 위치한 SAS 사이트(site)와 말타 지역에 위치한 GF 사이트 (site)의 기존 사업 확장과  신규 글로벌 고객사와의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위해 기획되었다.      미주센터는 신규 고객 창출에 집중하면서 R&D 연구센터, 교육과 글로벌 서버의 인프라를 강화해  현지화를 위한 기술역량 향상과  각 site의 교차 지원을 통한 교육 인프라 구축 등에 당분간 집중할 계획이며, 이후 미주지역 외에도  글로벌 시장 개척 지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원익아이피에스 미주센터 김선중 센터장은 "미주센터가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 사업 발굴과, 원익아이피에스가 글로벌 리딩기업으로 도약하는 데에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