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문화
창의적인 사고를 책임있게 실행하는 ‘자유’,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함께 결과를 합리적으로 도출하는 ‘소통’,
모든 구성원이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은 우리가 지키는 가치이자 신념입니다.
일하는 문화
-
1우리가 하는 일에 안된다
의심하지 말고 확신을 가진다 -
2주도적으로 계획을 수립하고
고객과 약속한 일을 준수한다. -
3발생한 모든 문제의 답은
현장에 있다. -
4조사와 분석을 통한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린다. -
5맡은 일은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수행한다. -
6모든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한다.
-
7동료를 존중하고 배려하여
서로의 가치를 높인다. -
8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전문성을
갖추고 성장한다. -
9동료와 함께 화합하고 성장한다.